새소식

[기사] 태진자산관리, ISSA 'CIMS' 유통미화 관리 국내 첫 인증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11-05
첨부파일 :
기사원문 보기


체계적 서비스 제공 가능 기업 입증
글로벌 시장 도약, 경쟁력·차별성 갖춰


태진자산관리 이영석 대표(좌). 사진= 태진자산관리

태진자산관리가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International Sanitary Supply Association)로부터 유통 미화 관리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CIMS(The Cleaning Industry Management Standard)국제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

ISSA는 유통사, 제조사, 자산 관리 회사, 미화 서비스 회사 및 관련 서비스 회원사를 포함한 전세계 9200여개 회원사를 보유한 글로벌 협회로 매년 ISSA SHOW(세계 청소 박람회) 개최 하는 등 세계 미화 산업을 대표하는 단체다. CIMS 인증은 미화산업국제표준으로, 건물의 품질관리시스템, 운영프로세스 등 서비스 전반의 수준을 평가해 수여하는 국제 표준 인증이다.

태진자산관리 관계자는 "이번 ISSA-CIMS 인증을 통해 ▲품질관리 ▲서비스 제공 ▲인적자원관리 ▲건강, 안전 & 환경 친화적 관리 ▲경영 공약 등 고객의 자산관리를 위한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기업임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이어 "CIMS 인증으로 국내 자산관리 분야의 차별성과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 및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덧붙였다.

ISSA Korea 이경훈 지부장은 "이번 인증을 진행하며 태진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제공 능력과 역량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청결관리와 감염예방 서비스까지 제공 가능한 기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진자산관리는 인증 취득과 그동안의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차별화 된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통, 호텔, 병원 등 각 부분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해 고객사 임직원 및 건물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청결 뿐만 아니라, 감염예방으로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공간으로 인식 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태진자산관리는 1983년 창립한 전문적인 건물종합관리 회사로 ▲자산관리 ▲시설관리 ▲미화관리 ▲보안주차관리 ▲인재파견 ▲주택관리 ▲감염예방 관리로 FM부문, PM부문을 포함한 자산관리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통(롯데, 한화, 이랜드, 농심 등), 호텔(아난티, 팔레드시즈 등), 병원, 학교, 일반 빌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컨설팅 시스템을 개발하고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태진자산관리의 이영석대표는 "인증을 통해 태진의 서비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발판이 마련됐으며, 이를 통해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선진 기법을 활용하기 위한 인력 보강 및 직원들의 교육, 연수 시스템을 계획해 지속적으로 역량을 강화시키고, 이에 필요한 여러 기반 사업 추진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첨언했다.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장경제신문(http://www.meconomynews.com) 이준영 기자